해외이야기

당신의 방랑 욕을 불러 일으키는 7 가지 놀라운 해외 유학 이야기

리뷰어남스 2020. 8. 7. 20:50

유학은 눈 깜짝 할 사이에 지나가는 순간, 분, 시간, 날의 모음입니다. 수업을 준비하고, 강의를 듣고, 멋진 주말 계획을 세우는 사이에 일이 벌어집니다. 평범한 수요일에 우리의 무언가가 흔들 리기 시작하고 우리보다 더 큰 이해와 유학 경험을 활용하기 시작합니다. 홈스테이 어머니와 함께하는 모닝 커피, 아파 르트 헤이트 박물관 주변 산책, 매일 방과 후 방문하는 과일 판매자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향수병을 다루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당신이 당신의 안락 지대를 밀고 있고, 낯선 곳에서 또 다른 낯선 하루를 맞이할 준비가되었다는 것을 깨닫는 것입니다.

유학 이야기를 공유하고 인생 최고의 추억을 되살 리세요!

런던 행 기차를 예약하고 합리적인 시간까지 버스 정류장에서 충돌합니다. 집에 전화를 걸어 시간대 계산을하고 시험을 치르는 것입니다.

매 순간 배울 것을 찾는 것입니다. 그것이 최고의 유학 이야기가있는 곳입니다. 오늘, 우리는 당신이 엉덩이에서 벗어나 그 프로그램을 해외에서 예약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희망하는 유학 유학 이야기 몇 가지를 공유 할 것 입니다. 바로 지금입니다.

고무적인 해외 유학 이야기

사진 신용 Siena Terenzio

1. "긴 컷"을 집으로 가져갑니다

시에나 테 렌지 오

스페인 세비야에서 ISA 유학

“집에서 학교까지 40 분 정도 걸었습니다. 스페인에 도착해서 구글지도를보기 전에는 제 시간에 수업에 도착하기 위해 버스 나 자전거를 타야한다는 것이 긴장되었습니다. 스페인에서의 마지막 날에 저는 가능한 한 오랫동안 수업을 오가는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모든 냄새, 모든 광경, 모든 소리, 내가 경험 한 가장 아름다운 도시를 걷는 느낌을 감상하면서 최대한 천천히 걸었습니다. 나는 모두에게 '롱컷'을 집으로 가져 가고 매 순간을 즐기라고 조언합니다.

매초마다 받아들이고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사진 신용 Maurice Paquette

2.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놀자

모리스 파 케트

영국 University College London의 API

“UCL의 첫 수업은 오전 9시 30 분 이후 였기 때문에 나의 하루는 미국에서의 평소 일정보다 조금 늦게 시작되었습니다. 몇 안되는 미국 커피 숍 중 하나 인 현지 커피 숍에서 수업에 멈출 것입니다. 아침 수업을 계속하기 전에. 대부분의 날은 약 2 시간 동안 수업을 받았고 (일부는 실험실이 있는지 여부에 따라 더 길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로 진행되었습니다. 제 수업 중 하나는 250 명에 가까운 대규모 강의 였고, 하나는 40 명의 소규모 강의였으며, 마지막 두 수업은 각각 10 명과 25 명의 학생으로 구성된 세미나였습니다.

수업을 마친 후에는 지역 상점에서 간단한 점심을 먹고 아름다운 UCL 도서관으로 가서 필요한 독서와 공부를했습니다. 보통 오후 4 시까 지 끝나면 친구들과 만나 도시를 탐험하러 가곤했습니다! 우리는 튜브를 우리가 가본 적이없는 도시의 일부로 가져 가서 걸어 다니거나, 많은 아름다운 공원 중 한곳에서 책을 읽거나, 수많은 역사적 명소 중 한곳으로 이동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픽업 축구였습니다. 일주일에 두 번 현지인들과 뛰었습니다. 하루는 수제 저녁 식사로 마무리됩니다.”

사진 신용 Megan Shoemaker

3. 기억해야 할 봄 방학

메간 슈 메이커

Boston University의 호주 유학 및 인턴

“해외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경험은 봄 방학이었습니다. 나는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Great Barrier Reef)에서 스노클링을하고, 열대 우림을 탐험하고, 낙타를 타고, 아웃백에서 야영을했습니다. 돌이킬 수없는 꿈의 봄 방학이었다. 제가 호주에 대해 좋아했던 것은 매우 다양한 풍경이었습니다. 하루는 아름다운 산호초를 따라 바다에서 스노클링을했고, 다음 날은 불모의 오지를 하이킹하고있었습니다. 호주의 풍경은 숨을 멎게하고 자연의 경이로움을 상기시켜줍니다.”

4. 새로운 관점은 훌륭한 기념품입니다

사진 신용 Haedyn Smith

해딘 스미스

베를린의 IES Abroad

“사물에 대한 제 생각 방식이 완전히 바뀌 었습니다. 문화의 차이가 제 생각 패턴의 변화에 ​​촉매제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글로벌 관점을 개발하고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것보다 훨씬 많은 일이 세상에 일어나고 있음을 깨닫습니다.”

 

5. 독립 FTW

사진 신용 Brooke Hillriegel

브룩 힐 리겔

CISabroad와 함께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학기

“새로운 환경에 빠르게 적응하는 방법을 배워야했습니다. 나는 외국을 떠나 본 적이없고 내 인생에서 비행기를 한 번만 타본 적이 있기 때문에 여행에 적응하는 법을 배우고 새로운 장소를 탐색하는 법을 배워야했습니다. 같은 프로그램에서 학교 친구가 몇 명 있었지만, 수업과 프로그램에서 쉽게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있었습니다. 이것은 내가 세계를 처음 탐험 할 때 개방하고 새로운 우정을 만들 수있게 해주었다. 나는 가족과 3 시간 이상 떨어져 있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시간대에 있고 그 두 달 동안 그들을 볼 수 없다는 것은 어려웠지만 내가 더 독립적이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6. 매일 새로운 경험

사진 신용 Nathan Herman

네이선 허먼

로마의 AIFS

“세계에서 가장 역사적인 도시 중 하나이자 역사상 가장 강력한 제국 중 하나입니다. 더 많은 말이 필요합니까? 매일 일어나 2 천년 넘게 전 세계를 변화시킨 유적과 유적지 사이를 걸을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 이탈리아의 음식과 문화는 매일 새로운 경험을했습니다.

유학 경험은 세상에 대한 나의 견해와 다른 것을 경험하는 방식을 완전히 바 꾸었습니다. 지금은 내 안전 지대를 벗어나도 괜찮습니다. 사실, 나는 혼자서 배낭 여행을하기 위해 한 달 동안 아시아로가는 비행기를 예약했습니다. 해외에서 공부 한 적이 없다면 백만 년 동안 그런 일을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사진 제공 Robert Ellebracht

7. 이해가 안 되나요? 오래 가지 않아!

로버트 엘레 브라 히트

USAC 칠레

“칠레에 도착했을 때 스페인어를 몰랐기 때문에 대학에서 또는 수년 동안 스페인어를 공부 한 다른 학생들보다 더 열심히 일하고 더 많은 질문을해야했습니다. 이것은 제가 자신을 밀어 붙이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칠레에있는 지 한 달 만에 혼자서 장소를 돌아 다닐 수있었습니다. 몰입감으로 인해 더 열심히 일하고 언어를 사용해야 할 필요성을 느꼈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많이 사용하고 많은 질문을했습니다.

이제 집에 돌아 왔기 때문에 대학에서 스페인어를 사용하는 학생들이 해외에서 공부하고 있고 그들 중 일부는 영어로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더 많이 소통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그들에게 스페인어로 이야기 할 수 있다면, 그들에게 더 편안하고 그들이있는 것처럼 배우기 위해 내가 그곳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고 그들이하고있는 일을 내가 해냈다는 것을 알 수있을 것입니다.”

어떤 유학 이야기를 공유해야합니까?

우리는 <3 해외에서 공부하고 당신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모닥불 주변이나 절친과 자정이 지났을 때 일부 이야기가 가장 잘 전달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것은 당신이 해외 시간에 대해 알려주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발자취를 따르도록 영감을 줄 수있는 기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