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

자동차극장 코로나 이겨내보는 건 어떠신가요?

리뷰어남스 2020. 8. 27. 13:37

코로나 등의 바이러스가 확산되는 경우 이동의 제한이 생기게 됩니다. 사람들이 모이면 그만큼 위험하기 때문인데요, 방콕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상관없지만 저처럼 무지 활발한 분들은 답답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이런 시기에도 극장가에는 새로운 영화가 개봉을 하지만, 보러 가지 못하는 상황이 정말 답답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인천 서울 드라이브코스로 좋은 자동차 극장을 추천해 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자동차 극장은 말 그대로 자동차를 타고 영화를 보는 곳입니다. 영화를 보면서 먹을 음식을 미리 준비해서 간다면 극장 내에 있는 간이 매점도 이용할 필요가 없으며, 편안하게 영화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자동차 극장의 장점은 무엇보다도 자유롭다 입니다. 내 차안에서 떠들면서 볼 수도 있고 어린 자녀가 있어도 부담없이 볼 수 있다는 것이며 옆 사람 눈치를 안봐도 된다는 것입니다. 차 앞에 거대한 스크린이 있어서 보시는데 불편함은 없으실 것입니다.

 

단점은 몰입감이 조금 떨어진다는 것입니다. 물론 차에 스피커 성능이 좋으면 조금 괜찮긴 하지만, 극장처럼 웅장함은 느끼실 수가 없습니다. 또한, 여름철이나 겨울철에 갈 경우 냉난방때문에 차량의 시동을 계속 키고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요즘 나오는 전기자동차는 그런 걱정이 없어서 전기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자동차극장 코로나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을 위한 인천드라이브 코스로 알아보시는 것은 어떨까 생각합니다. 제가 다녀본 자동차 극장은 자리 예약은 따로 없이 시간되면 가서 주차해서 보는 곳이라 보실 분들은 당일 영화 상영을 하는지 안하는지만 확인하고 가시면 좋을거 같습니다.